NFT 구입후기

[M2E] 스니커즈 민팅 후기 - THE SNKRZ NFT

느프남 2022. 6. 14. 08: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프트하는 남자 느프남입니다!!

 

회사에서 중요한 교육을 받고 휴식기를 좀 많이 가진 것 같습니다. 포스팅 수를 앞으로 조금 늘려보려고 합니다. 느프남이 포스팅하는 NFT 프로젝트들은 대부분 높은 하잎과 신뢰도를 가진 것들입니다. 제 첫 블로그 포스팅이 선미야 민팅 후기인데요. 선미야 프로젝트는 지금도 높은 인기가 있으며 지속 성장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지금도 오픈시 클레이튼 계열 10위 안에 들어있네요.

이제까지 포스팅한 프로젝트 중 러그가 난 것은 하나도 없으며 지금 같은 하락장에도 사라지지 않고 성장해 나가고 있는 프로젝트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좋은 프로젝트를 바쁘신 구독자분들께 간략히 재밌게 전달하는 것이 제 블로그의 목적입니다. ^^ 물론 투자는 본인 선택입니다.

 

반응형

 

하락장 속 지루한 나날들이 계속되어가고 있네요. 3,4월 달만 해도 하루에 2,3개 프로젝트 민팅할 때도 있었는데 말이에요. 느프남은 요즘 같은 하락장에서 조금 실수하면 돈 삭제가 바로 되므로 웬만하면 진입을 안 하거나 고평가 되는 프로젝트만 민팅을 해보는 중입니다. 스니커즈 테스터에 당선된 덕분에 민팅 할 시간에 운동을 해서 건강에 좀 도움이 되었네요.

 

어제 6월 13일 저녁 8시부터 해서 한국판 M2E의 시작!! 스니커즈가 첫 민팅을 개시했습니다. 스니커즈 디스코드 참가 인원수가 8만 명을 넘습니다. 느프남 스니커즈 테스터를 하면서 종종 공지나 근황 정보를 얻으러 디코를 방문할 때마다 인원이 계속 조금씩 늘어서 8만 명이 넘었는데요. 정말 대단한 유입이네요. 디코에 가보시면 일본과 중국 공지 채널이 따로 있을 정도로 해외 유입 인원도 많았습니다.

 

본 포스팅 민팅 후기 보시기 전에 전에 포스팅해드렸던 스니커즈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와 테스터 앱에 대한 설명 먼저 보고 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2022.05.22 - [NFT 화이트리스트,에어드랍 정보] - 운동하며 채굴하기 앱 - 스니커즈(M2E) 테스트 후기

 

운동하며 채굴하기 앱 - 스니커즈(M2E) 테스트 후기

안녕하세요~~~ 느프트하는 남자 느프남입니다!!! 최근 스니커즈 프로젝트에서 테스트 앱을 배포하고 모집된 테스터들에게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느프남도 테스트에 선정돼서 팀으로부터 테

nft4989.tistory.com

 

 스니커즈 민팅 후기

 

스니커즈팀의 민팅은 개인적으로 상당히 스무스하고 진행이 잘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스캠 피해도 많이 없었던 것 같고 봇으로 인한 공격 피해도 없었습니다. 운영진과 열정적인 모더분들이 잘 안내해 주셔서 그런 것 같아요. 커뮤니티의 이런 적극적인 운영도 프로젝트가 지속 성장하느냐 아니냐를 판단해 볼 수 있는 요소가 됩니다.

민팅은 8시부터 OG > WL(화이트리스트) > PL(퍼블릭)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느프남은 테스터로 화리 자격을 받아서 9시에 참가했고 2장 성공했습니다. 화리 민팅은 경쟁률이 1.25:1이어서 널널한 편이었고요. 퍼블릭은 많이 어려웠네요. 퍼블릭 민팅은 컴퓨터 3대로 해봤는데 폭 망했고요. ㅋㅋ

 

경쟁률이 많이 높을 줄 예상하고 있어서 OG 1차 민팅 직후 오픈시에 리스팅 되는 물량을 8개 매수했고 9시에  화리 민팅 2개 성공한 것 해서 10장을 맞췄는데 10장을 맞춘 이유는 LAND NFT 민팅 확정권을 주기 때문이었습니다. 고점은 700~800클이고 저점은 300중반 느프남은 플립으로 평단 약 400 정도로 구입한 것 같습니다. 3,4월 불장 때 민팅하면서 2차 거래로 플립 해본다고 많은 수업료를 지불한 보람이 있네요. 아 그리고 코인살때 헷징은 필수인거 아시죠?

 

거래량은 느프남이 예상했던 수준 이상이었습니다. 늦은 저녁에 민팅을 해서 거래량이 금방 끊길 줄 알았거든요. 새벽에도 폭발적인 거래량이 계속 있었고 7시 정도까지 이어진 거 같습니다. 24시간이 지나지 않았는데 오픈시 전계열 거래량 순위에서 첫 페이지에 뜨네요, 기가 막히네요. 대박입니다. 새벽에 나온 거래량은 외국 거래로 예상이 됩니다.

 

 스니커즈 민팅 후 하실 일

 

스니커즈 NFT 민팅에 성공, 또는 2차 거래로 소유하게 되셨다면 다음에 유의해 주세요.

 

  • 1. 1차 스냅샷 2차 스냅샷과 리빌 일정 공지에 귀기울여 주세요.

 

1차 스냅샷 때 찍힌 NFT 신발을 2차 스냅샷 때 또 찍혀야만 홀딩 개수에 따른 LAND 화리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조건 호들하고 계시면 LAND 화리권 받는 거구요. 혹시라도 1차 때 스냅샷 찍고 한개 팔았다면 2차 스냅샷 찍기 전에 팔은 신발 찾아오셔야대.. ㅋㅋ

 

느프남은 이거 때문에 약간 고민이 되기는 합니다. 호들할지 말지.. 넘 강제성이야 ㅠ 리빌 후에 좋은 게 다 나오면 10개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 되지만 생각하던 전략과 안 맞으면 10개 중 안 맞는 거 팔고 다른 거 또 사는 게 맞는데 그게 좀 제한이 되는 거 같아요. 이거는 각자 고민해 보셔야 할 듯합니다. 

 

  • 2. 테스트 때 하던 데로 계속 꾸준히 운동해주세요.

꾸준히 운동하니까 첫날에는 몸살 통 나는 거 같았는데 점점 괜잔아지더라구요. ㅎㅎ 출시일 이전까지는 M2E 손실 안 나게 몸을 단련해 놔야겠어요 ㅎㅎㅎ 건간에도 도움 되고 좋죠.

 

 

이상 기대되는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 민팅 후기였습니다. 업데이트되는 대로 새로운 소식과 정보 다시 포스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스니커즈 관련 공식 사이트

홈페이지 | 디스코드 | 트위터 

 

댓글,좋아요 느프남 구독!!

느프트하는 남자 느프남이었습니다~

 

 

주의 :  본 포스팅은 투자권유를 목적으로 하는 글이 아닙니다

         투자는 DYOR !! 절대 무지성 따라하기 XX

         인생나락 한순간 명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