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프남의 소소한 일상

구글애드센스 초보 첫달 수익 공개

느프남 2022. 6. 2. 1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프트하는 남자 느프남입니다.

 

오늘은 3월 22일 느프남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 첫 한 달간의 수익을 공개합니다. 3월 예상수입 그래프이고 수익을 통장으로 받은 결과 예상 수입에 나온 돈이 곧 추후 정산되는 금액과 동일합니다.

3월 예상수익

3월 22일~31일 까지는 31달러를 벌었고 애드센스 수익은 100달러 이상이  잔고에 쌓여야지만 다음 달에 인출이 되므로 4월에는 수익을 지급받지 못했습니다. 지급일은 매달 21일이고 송금 후 해외계좌를 통해 2~3일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4월 예상수익

4월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그래프입니다. 4월 4일 10.05달러 수익이 최고 많이 번거네요. ㅎ  빨간색이 한국 접속자고 노란색이 미국입니다. 나라별로도 표시가 됩니다. 아무래도 구글에서 광고를 유저 취향에 맞게 뛰워주다 보니 구글 검색으로 유입되는 숫자가 많을수록 광고 클릭 횟수가 늘어나는 듯하더라고요. 예를 들어 제가 구글 검색으로 특정 옷을 검색하거나 특정 샵을 검색하고 구경한 기록이 있다면 구글 봇이 나중에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 시 예전에 봤던 유사상품 혹은 같은 상품을 광고 배너에 뛰워줍니다.

 

따라서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을 많이 창출하기 위해서는 구글 검색 유입수를 늘려야 하겠죠. 클릭 횟수가 곧 수익으로 연결이 되니까요.  구글 검색에 최대한 노출시키기 위해 구글 서치 콘솔 사이트를 활용해 색인을 등록하고, 분석하는 것도 꽤 중요하겠더라고요. 4월 19일 애드센스 등록 28일 만에 구글 검색 횟수 700회 돌파를 했네요.

 

아직 블로그 초보지만 글을 올리는 것만으로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실제로 체감해보니 신기하네요. 이거야말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4월까지 수익이 100달러를 초과해서 5월 21일에 구글 애드센스에서 문자로 송금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첫 애드센스 월급 송금 수수료 제외하고 114.57달러 입금받았습니다. 와우~

 

첫 달에는 그래도 하루에 한 번 정도 글을 올려서 이 정도인데  ㅎㅎ 요즘에는 시간이 없어 글을 조금 올리니 수익이 줄었을 겁니다. 글을 안 올려도 수익은 매일 나옵니다. 비록 1원 한 장이라도 ㅋㅋ

 

대충 플로우를 알게 되었으니 블로그 운영 노하우나 글 작성 노하우 등 공부하며 상황에 맞게 시간 조정해서 투자하면 적당할 듯한 수익인듯합니다. 유명 블로거들이 블로그만으로 수익을 창출하며 본업으로 삼을 수 있는 것이 조금 이해가 가는 경험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좋아요 느프남 구독!!

느프트하는 남자 느프남이었습니다~

반응형